베트남과 5년 동행 마친 박항서 “감독으로 활동할 계획 없다”
그영화 이장면 ‘애프터썬은 이미지의 울림을 통해 캐릭터의 감정과 내면을 전달하며.
kr 단순하게는 캐시리스 매장을 규제하자는 식의 해법도 나올 수 있지만.2022년 대전 시내버스 현금 사용률이 1.
무인 매장 대중화의 시대에 현금 결제 의무화 같은 방식의 낡은 규제는 해법이 될 수 없다.그런데 현금을 대체한 자리에 계좌이체와 QR코드를 넣은 건 비합리적이라 문제다.그래픽=김주원 기자 zoom@joongang.
차라리 디지털 약자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는 증빙 책임을 포괄적으로 서비스 제공 업체에 지우는 방식의 규제가 도입되는 게 맞고.오죽하면 길거리 자판기조차 현금 투입구가 사라지고 있는데.
한국은행의 ‘경제주체별 현금사용행태 조사를 살펴보면 2015년엔 가구 지출의 38.
추가적인 관리비용을 부담하느니 현금통을 철거하는 게 합리적인 선택이다.기부 금액은 최소 100원부터 가능하며 연간 최대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다.
여기까지는 일반적인 기부금의 혜택과 동일하다고 할 수 있다.현재 전국의 243개 지자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올해 10월까지 17만 명의 인원이 200억 원 가까이 이 제도를 통해 기부를 했다고 한다.
이익 또는 그 밖의 관계가 있는 지방자치단체도 제외하고 기부해야 한다.카드) 등을 정하여 실행하면 답례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부 포인트가 적립돼 답례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다.